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최고의 골프 조언 모음

2020. 6. 6. 21:04카테고리 없음


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최고의 골프 조언 모음



비둘기를 위한 버디를 혼동하는 아마추어든, 전문가인 오랜 골퍼든 상관없다.


골프는 당신의 전문성 수준과 상관없이 보람과 도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게임이다.


골프에 대한 감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유용한 통찰력과 영감을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.




새로운 클럽에 투자하기 전에, 코스의 거주 골프 프로에게 그들이 추천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라.


이것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다.


왜냐하면 전문가가 여러분을 클럽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최근에 어떤 유형이 만들어졌는지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.




발가락을 흔들면 클럽을 흔들 준비를 하면서 정확한 자세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된다.


만약 당신이 발가락을 쉽게 움직일 수 있다면,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공으로부터 너무 멀리 기대고 있을 것이다.


당신은 약간의 흔들림이 허용될 정도로 공에 기대고 싶지만 지나치게 자유로운 발 동작은 원하지 않는다.




다음번 스윙이 네 차례일 때 할 샷에 모든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나쁜 샷이 득이 되지 않도록 확실히 해라.


실수를 곱씹으면 스윙을 방해할 수 있어.


그냥 잊어버려.




롱 퍼트를 준비할 때는 스윙 속도와 볼 자체의 속도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목표에만 집중하지 말고 공과 구멍 사이에 있는 목표를 겨냥해야 한다.


그렇게 함으로써 첫 번째 퍼트가 지나치게 길거나 짧지 않게 함으로써 두 번째 짧은 퍼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킨다.




클럽을 잡을 때는 중립 그립을 활용하십시오.


클럽을 충분히 꽉 잡고 있지 않다는 것은 당신의 공이 종종 그것의 목표물의 오른쪽까지 절단된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클럽을 너무 느슨하게 잡고 있으면 왼쪽으로 가는 경향이 있다.


공이 어느 방향으로 가느냐에 따라 그립을 교정할 수 있다.




골프 라운드를 할 때 신체적인 준비보다 정신적인 준비가 더 중요하지는 않지만.


스트레스는 잊고 게임에 집중하라.




골프채를 새로 구입하거나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골프채를 구입하지 마십시오.


골프채에 필요한 맞춤 피팅, 연장된 손잡이, 또는 골프채에 필요한 독특한 그립 등 골프채에 완전히 익숙해질 겁니다.


적당한 골프채는 체중, 키, 체격에 맞아야 한다.


체형에 맞게 디자인된 골프채를 사는 것은 스윙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.




부자연스러운 자세를 취하면 실제로 스윙이 망가질 수도 있다.


입장을 고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클럽 없이 자신의 입장을 실천하는 것이다.


무릎을 구부리고 허리를 약간 굽히고 팔을 앞으로 뻗는다.


두 손을 꼭 쥐어라.


자연스러운 자세에 이 정도밖에 없고, 마음이 편하지 않으면 그 자세에 대해 지나치게 보상하는 것이다.




공을 치기 직전에 깊게 숨을 쉬어라.


이것은 당신이 침착하고 당면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.


스윙하기 전에 천천히 공의 궤적을 시각화하십시오.


경쟁적인 환경에서는 심호흡도 긴장을 낮출 수 있다.




공을 계속 주시하는 것은 오래된 격언일지 모르지만, 그것은 항상 가장 기본적인 개념으로 남을 것이다.


바로 이 같은 교장선생님은 실제로 대부분의 스포츠와 함께 일하는데, 왜냐하면 그것은 골프에 중요한 두 가지 측면인 조준과 통제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.


고개를 숙인 채, 스윙 전, 그리고 스윙을 하는 동안 눈을 공에 단단히 고정시키십시오.




이제 골프라는 스포츠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솔선수범했으므로, 당신은 방금 집어든 정보로 골프 친구(또는 그 멋진 프로 숍 수행원)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.


이러한 스킬을 현재 게임에 적용하여 게임을 더욱 도전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십시오.